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NETFLIX 넷플릭스

[넷플 / 리뷰 ] 모가디슈 후기 구며들다

반응형

출처 : 넷플릭스

반응형
2021 / 15세(중간중간 시체나옴 주의) / 별점 4.5/ 왓챠 x

영화관에서 재밌게 봤던 모가디슈가 드디어 넷플릭스에 올라왔다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 봐서 소장용으로 구매할지말지 했었던 영화!

그 중에서도 좋았던 포인트를 뽑아보자면,

현실적이었던 추격씬

고퀄리티의 액션씬이 만연해 있어서 그런가, 요즘엔 오히려 공감하고 이입할 수 있는 현실적인 액션씬을 더 선호하게 되었다. 그렇다고 해서 퀄리티가 떨어지는 건 절대 아니었고 오히려 현실적이다라고 생각하게 만들 정도로 고퀄리티었다. 영화를 보기 전에 어느정도가 실제 있었던 일인지 모르고 봤기 때문에 알아보기 전까지는 오히려 차 추격씬이 픽션이라고 착각할 정도였다. 그만큼 믿기지 않을 만큼 심각했던 상황이었던 것도 다시 한 번 느꼈던 장면이었다.

특히 대사관으로 떠나기 전 모래주머니, 책, 나무 판자 등으로 차를 보호했던 장면이 그렇게나 현실적일수가 없었던!

좋아하는 배우들의 향연

구교환님은 물론이고 허준호 배우님이 너무 멋있게 나와서 더 이입했던 것 같다. 물론 조인성님도 멋있었지만 북한 대사관역할을 맡은 구교환님과 허준호님이 너무 감초라 기억에 오래 남았다. 김재화님의 전참시에 나온 모가디슈 배우님들의 케미가 너무 좋은 걸 보고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밖에 없겠다 싶었다. 

 

왜인지 모르게 다 봤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땡기는 맛이 있어서 맨날 옆에 스트리밍 중일 정도로 재밌게 봤던 모가디슈

완전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