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NETFLIX 넷플릭스

영화 독전2 넷플릭스 제작 확정

반응형

 

2018년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박해준, 김성령 등 명배우들이 출연했고 그에 맞는 훌륭한 내용으로 흥행했던 영화 독전.

그 후속작이 될 독전2의 제작이 확정되었고 제작사와 새로운 출연진들이 공개됐다.

 

제작사는 넷플릭스로 독전1편에서 기대를 저버리지만 않는다면 세계적으로 흥행 보증수표가 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것 같다. 

독전2 캐스팅


 

류준열, 김성령, 진서연 외에 조진웅, 차승원, 김동영, 이주영 1편에서 나왔던 인물과 새로운 인물로는 오승훈과 한효주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이번 후속작에서는 1편의 내용을 이어서 똑같이 이선생과 그의 조직을 쫓는 원호(조진웅)의 이야기가 될 것이고 <뷰티 인사이드>의 백종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고 한다.

 

또 새로 합류한 오승훈은 류준열이 맡았던 조직원 '락' 역을 맡고 한효주는 이선생의 실체를 아는 '큰 칼' 역이라고 하는데, 아마 차승원과 같은 큰 빌런 역을 맡지 않을까 해서 매우 기대가 된다.

 

오승훈 배우도 처음 들어봐서 어떻게 류준열 역을 맡을지 꽤나 기대중!

 

 

넷플릭스 제작 확정 이외에 개봉 날짜는 나오지 않았고 올해 하반기에 촬영이 들어간다는 소식만 있다. 구체적인 정보는 조금 더 시간이 지난 뒤에 알 수 있을 것 같다.

 


독전1을 보지 않은 사람은 '왓챠'에서 일반편과 익스텐디드 컷까지 감상이 가능하니 개봉 전에 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