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ETC

유포리아 시즌2 1화 다시보기, OST 정보, 새로운 인물

반응형

유포리아 시즌2가 1월에 개봉했다
아직 국내에는 나오지 않았는데 이미 유튜브에 내용이랑 짤이 다 나와있어서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봐벌임..

유포리아 시즌1 정보

https://jordy2062.tistory.com/161

 

[웨이브/리뷰]  유포리아 줄거리, 등장인물

미국에서 방영했을 때도 정말 핫했던 드라마 '유포리아' 웨이브에서 출시하자마자 부랴부랴 챙겨봤다 다들 왓챠에서 수입해올거라고 예상했지만 웨이브라니, 정말 예상하지 못했던 플랫폼이었

jordy2062.tistory.com


시즌2의 1화는 페즈와 애쉬트레이 이야기로 시작된다

겁나 멋있는 페즈의 할머니 등장

페즈의 할머니는 자신의 아들이 페즈를 때리는 것을 알고 다리에 총을 쏘고 페즈를 데려와 마약 딜러로 키운다
자신을 단순한 아이가 아니라 같은 동업자로 대해줬기 때문에 할머니의 건강 악화에 더 죄책감을 가지게 된다.

알고보니 애쉬트레이는 할머니가 담보로 데려온 애였던 것

https://youtu.be/41qC3w3UUkU

페즈가 잘 키운 애쉬트레이는 이만큼 커서

시즌1때 루에게 쎈 마약을 먹였던 악질 딜러의 뚝배기를 깨버립니다
(왜 깼는진 모르겠음. 아마 악질이라서 그런 것 같다)

예전에 코인 환전해준거랑 타투 넘 귀여웠는데 말이지

그 갱 밑에 있던 커스터의 코도 같이 뽀개벌임ㅋ
커스터는 페즈에게 로리라는 딜러의 딜러를 소개시켜준다


새해파티

렉시 & 페즈

파티 가는길에 싸운 캐시와 렉시
렉시가 파티장에서 캐시를 계속 찾았지만 전화도 안받아 지쳐있던 중 페즈와 만나게 되는데 둘의 대화가 꽤 잘 통한다

https://youtu.be/-0oIB3VUras

렉시와 싸운 캐시는 술에 취한 채 길바닥에 앉아있던 중 네이트와 만나게 된다
때마침 캐시와 맥케이, 매디와 네이트 모두 헤어진 상태

계속 누구와 연인관계로 지낼거냐는 네이트의 말에 안그러려고 노력중이라는 캐시
캐시와 매디는 둘 다 관계에 지쳐있는 상태이다
(캐시는 시즌1화에서 낙태를 한 것을 계기로 조금은 독립적이 될 필요를 느끼고 끝났다)

둘은 함께 파티에 가게 되고

음주와 과속의 콜라보
어우 진짜 왜저러는거야

둘 다 싱글이겠다 술도 취했겠다

넹 바라보는 눈빛이 이상하네여

https://youtu.be/cC8dCNugrfA

파티 도착하자마자 방광염 걸릴것 같다며 화장실로 호다닥 달려가는 매디
ㅋㅋㅋ

이미 그 일은 벌어지고 있는 중

걸렸구요

 

천하의 네이트도 우왕좌왕ㅋㅋ

 

결국 네이트는 아무일도 없다는 듯이 화장실에 나오고 캐시는 욕조 안으로 숨어버린다
그와중에 똥싸고 손안씻고 나오냐고 메디 겁나 깐족ㅋㅋㅋㅋㅋ

 



방광이 터질것 같다던 매디는 볼일을 보고 휴지가 없다는걸 알게되고


대충 수건으로 마무리를 하려는데 그 수건은 과연 어디로 갔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wwwwww
댓글에 다들 karma라며ㅋㅋ


어찌저찌 화장실 밖으로 나온 캐시는 맥케이와 서로의 관계에 대해서 이야기 하지만 더 이상은 발전이 없는 듯 하다.


네이트는 맥케이에게 캐시와 잤냐며(물론 영어로는 더 심한말;;) 겁나 깐족대다
괜히 혼자 발작버튼 눌려서 시비아닌 시비를 맥케이에게 건다
댓글에 소유욕 강한 네이트가 벌써 캐시에게 소유욕을 느껴서 저난리인 거라는 글이 있던데 맞는 듯



로리(딜러의 딜러)의 물건을 받고 새해 파티로 가는
루 & 애쉬 & 페즈

파티에 있는 줄스를 피하려 차 안에 숨어있다가
커스터의 여자친구가 놓고간 헤로인을 보게 된다
참고로 시즌1에서 루는 sober 상태로 지내다가 줄스와 헤어지게 되고 마지막화에서 다시 약에 손을 댄 상태

헤로인을 하러 파티 지하실에 들어가게 되고
약을 하고 있는 엘리엇을 만나게 된다

마약 과다복용으로 심장박동수가 느려지는 도중 앨리엇이 애더럴을 먹여 원상복귀시킨것을 계기로 둘은 찐친이 된다

다시 만난 루&줄스

둘은 서로 보고싶었다며 키스로 새해를 시작한다

+
스페셜 에피소드에서 줄스의 엄마는 알콜중독자였는데
처음엔 다 나은척을 하며 줄스를 찾아갔지만 알고보니 다시 술에 손을 댄 상태
그 사실을 알게 됐기 때문에 할로윈 파티에 가서 그 난리를 쳤던 것 (시즌1)
또한 정신과 상담에서 줄스가 마약을 문제가 본인의 책임같다며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다른 스페셜 에피에서 루와 알로가 얘기를 하던 중
약을 끊은 마약중독자를 보여주며 17년간 약을 하지 않을 수 있었던 큰 이유는
다른 사람과의 교류가 없었던 것으로,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오는 감정적 요소가 약을 하게되는 큰 요인이라는 말을 한다

과연 둘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반응형

올해 한 대화중에 렉시와 한 대화가 가장 좋았다며 번호까지 교환한 렉시와 페즈
진짜 페즈 웃을때 처음으로 순박해 보여서 보기 너무 좋았음ㅜ
젭알 잘되길,, 현실에선 넘 끔찍하지만ㅋㅋ
페즈는 네이트를 보고 렉시에게 작별인사를 한다

너도 마약딜러니까 멘션같은데서 살지 않아? 타이거 킹같이

페즈를 보자마자 개깐족거리는 네이트
저번에 나 보면 죽여버린다 그러지 않았어?
+
시즌1 둘의 이야기를 잠깐 요약하자면,
네이트가 줄스를 괴롭히고 있다는 걸 알게된 루는 페즈에게 총으로 위협하라고 하지만,
페즈는 네이트에게 조용히 말로 떨어져 지내라고만 한다 + 조용히 죽여버리겠다고도 함ㅋㅋ
빡이 친 네이트는 마약딜러인 페즈를 신고했고
페즈는 약을 다 버리게 되면서거의 전재산을 잃게 됨


"Happy new year, playboy"

 

하자마자 뚝배기를 빡

사정없이 네이트를 뚜까빼고 1회가 끝나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