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NETFLIX 넷플릭스

투핫 시즌2 이후 칼리 , 체이스 , 조이 그들의 관계는..? 2

반응형
반응형

포스팅 시작 전에 1편 안보신 분들은 얼른 1편 ㄱㄱ

https://jordy2062.tistory.com/155

 

투핫 시즌2 이후 칼리 , 체이스 , 조이 그들의 관계는..? 1

오랜만의 포스팅! 조금 시간이 지났지만 오랜만에 투핫 시즌2의 또 다른 매칭 커플이었던 칼리와 조이의 이야기가 들려 포스팅 시작 원래는 칼리&체이스 커플이 멀린다&마빈처럼 거의 정해진 커

jordy2062.tistory.com

딱히 뭐 기승전결이 있는 스토리가 아니고 몇몇 해프닝으로 봐주면 될 듯!

 

*아직 해리의 팟캐스트 안끝남*

 

체이스와의 관계에 대해선,

칼리는 체이스가 계속 본인과 뭐가 있는것처럼 인스타를 올리면서 어그로를 끄는 것 같다고 함

 

진짜 칼리 정치질의 끝판왕인듯, 케일러한테 한 짓도 보면 진짜 주변에 없었으면 좋겠는..ㅋㅋ

그때는 해리가 체이스랑 친할 때라서 체이스도 해리의 틱톡을 따라할 정도로 해리를 엄청 좋아할 때라

해리는 약간 중립을 지키려는 포지션을 취했다

 

체이스가 그 인터뷰를 본 후 칼리와 했던 디엠과 메세지를 틱톡에 올렸다

내용은 조이와의 관계에 대해서 고민하는 내용과, 어그로 끌자고 같이 얘기한 내용이었다

또 그 마이애미에서 경찰부른 날에도 체이스한테도 연락했다곸ㅋㅋㅋㅋㅋㅋ

체이스는 또한 조이랑 사귀는거면 본인은 삼각관계에서 빠지겠다고 했는데

칼리는 본인이 계속 싱글이라며 괜찮다고 어필을 하는 내용이었음

 

그런데 여론이 체이스한테 비난이 쏟아졌다. 칼리가 아니라ㅋㅋ

다들 칼리 내버려 두라며 집착좀 그만하라며 약간 이미지가 나락으로 떨어졌다. 조롱도 많이 받았다고

출처 ig chasedemoor

이렇게 보면 약간 이해가 안갈 수도 있는데 우리나라 팬심처럼 생각하면 될 듯

우리나라와 달리 이미 오래전부터 체이스가 그렇게 좋은 이미지가 아니였어서 더 부정적인 쪽으로 굳어진 듯 하다


해리는 얼마 안있어서 체이스보다는 칼리조이커플과 더 자주 어울리기 시작했고 

그 와중에 칼리는 또 네이선이랑 같이 la에서 같이 살기로 함!

서로 sister 같다며ㅋㅋㅋㅋ 그런데 찐우정같이 보이기도 했다

 

 


칼리가 이사가기 일주일 전, 조이가 마이애미로 여행을 가서 일주일 정도 떨어져 있기로 했는데

떨어지자마자 칼리는 본인의 스토리에 조이가 바람을 폈다며 폭주하기 시작했고 조이를 차단했다.

 

그런데 조이는 생각보다 무덤덤쓰 

여행에 갔다와서 조이는 본인의 입장을 말했는데,

바람핀적 없고 클럽만 잠깐 갔다가 아파서 일찍 집가서 잤는데 일어나보니까 나쁜놈이 되어있었다고ㅋㅋ

 서로의 사생활은 폭로하지 않기로 합의했는데도 칼리가 몇 번 더 저격했다고 함...ㅋㅋㅋㅋ

결국엔 잘 이야기 해서 칼리와 조이는 다시 헤어졌다

 

시간이 지날수록 조이가 계속 이미지가 안좋아지니까 또 한 번 입장발표를 했는데

서로 사귈때도 해리한테 문자하고 연락하고 밤마다 다른 남자랑 연락했다는 내용이었음

해리랑 같이 놀이공원갔을 때(윗윗 사진)도 해리가 올린 동영상 보면 칼리는 계속 해리만 보고 얘기함ㅋㅋ 

같이 파티를 가도 다른 남자테이블에서 술먹고 놀고 있었다고 했다. 

그런데도 해리는 조이 인스타 언팔하고, 네이선도 칼리에게 붙음

역시나 알수 없는 군중심리,,

출처 ig nathankwebb


이틀뒤에 칼리는 새미라는 미국 가수와 스킨쉽하는 사진과 함께 연애하듯이 사진을 올리기도 하고

또 어느 파티장에서 칼리가 가드한테 돈주고 러브아일랜드 출신의 인플루언서를 내쫓기도 함 

이유는 조이가 그 분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고ㅋㅋ

그 인플루언서 스토리에는 칼리가 ho라며 달려가듯이 소리지르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네이선과 칼리가 la에서 이사를 끝내고

집들이파티를 했는데 체이스도 있었고 스토리에 둘이 꽁냥대는 모습이 올라가기도 했다

 체이스는 또 신나서 칼리와 콘텐츠를 올리고 난리난리 

 

후 이렇게 칼리의 근황을 알아봤는데

점점 알아볼수록 알아보고싶지 않았던 투핫 출연진들의 근황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