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NETFLIX 넷플릭스

<나이브스 아웃 2 : 글래서 어니언 > 공개일 및 캐스팅 정보

반응형

라이언 존슨 감독의 탐정 영화 <나이브스 아웃> (209)의 후속작인 <나이브스 아웃2 : 글래스 어니언> (2022)의 넷플릭스 공개 일자가 발표되었다. 1편 <나이브스 아웃>의 결말이 꽤나 충격적이었던걸로 기억나는데 이번 2편에서는 또 어떤 신선한 충격을 줄지 기대된다.

 

<나이브스 아웃 2 : 글래서 어니언 >  정보

감독 : 리안 존슨

음악 감독 : 네이선 존슨

제작자 : 리안존슨

개봉일 : 2022년 12월 23일

캐스팅 : 다니엘 크레이그, 데이브 바티스타, 에드워드 노튼, 자넬 모네, 매들린 클라인

제작사 : 넷플릭스

러닝타임 : 2시간 19분

 

 

<나이브스 아웃 2 : 글래서 어니언 > 판권

2019년 개봉 당시 제작비 (4천만불)의 약 8배에 달하는 3어 1,160만불의수입을 기록했던 <나이브스 아웃>은 작년 3월 넷플릭스가 4억 6,900만불(약 6,300억원)에 2편과 3편의 판권을 구입함으로써 라이온스게이트가 아닌 넷플릭스에서 제작하게 되었다. 

 

<나이브스 아웃 2 : 글래서 어니언 > 개봉일 및 줄거리

 

그리스의 섬 스페체스에서 작년 9월에 모든 촬영을 마친 <나이브스 아웃2>은 지난 6월 홀리데이 시즌에만 공개될 것이라고만 발효했었는데 이번 발표에서는 크리스마스 이틀 전인 12월 23일 (금)의 공개 날짜를 확정했다.  <나이브스 아웃 2 : 글래서 어니언> 은 그리스로 휴가를 떠났다가 본의 아니게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브누아 블랑(다니엘 크레이그))의 이야기가 다뤄질 예정이다.

<나이브스 아웃 2 : 글래서 어니언 > 캐스팅

<나이브스 아웃 2 : 글래서 어니언 >에서는 브누아 블랑 (다니엘 크레이그)가 새로운 사건을 맡기 때문에 다니엘 크레이그를 빼고는 모든 캐스팅이 새롭게 바뀐다. 다니엘 크레이그 외에 데이브 바티스타, 에드워드 노튼, 케이트 허드슨, 자넬 모네, 에단호크 등 원래도 어마어마한 배우들이 있는 반면 매들린 클라인, 레슬리 오덤 주니어와 같은 새롭게 떠오르는 캐스팅들도 있다. 뭔가 신&구 조합이라 굉장히 밸런스가 맞는 느낌. 

 

 

<나이브스 아웃 2 : 글래스 어니언>은 캐나다 시각으로 9월 8일에 열리는 2022년 토론토 국제영화 프리미어를 통해 첫 공개가 될 예정이다.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제작이라면 그렇게 기대가 안가는 편인데 나이브스 아웃이라 이번에는 기대해도 좋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