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ETC

공조 2 : 인터네셔날 정보 및 출연진 다니엘 헤니 합류!

반응형

 


현빈과 유해진의 케미가 돋보였던 공조1의 후속작 공조 2 : 인터네셔날의 정보가 공개되었다. 임윤아, 현빈, 유해진 등 기존 캐스팅에 다니엘 헤니와 진선규가 추가되었다. 9월 공개로 정확한 날짜는 나오지 않았지만 아마 추석 연휴에 개봉하지 않을까 싶다. 1편도 영화관에서 재밌게 본 기억이 있어서 개인적으로도 매우 기대가 되는 작품!

 

 

공조2 : 인터네셔날 정보


공개 / 개봉 : 2022년 9월
감독 : 이석훈
출연 : 현빈, 유해진, 임윤아, 다니엘 헤니, 진선규

장르 : 액션, 코미디

국가 : 한국

배급 : CJ ENM

 

 

공조2 : 인터네셔날 줄거리


남한으로 숨어든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새로운 공조 수사에 투입된 북한 형사 '림철령'. 수사 중의 실수로 사이버수사대로 전출됐던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는 광수대 복귀를 위해 모두가 기피하는 '철령'의 파트너를 자청한다. 그렇게 나름 그럴싸한 공조 수사를 펼치고 드디어 범죄 조직 리더인 '장명준'(진선규)의 은신처를 찾아내려는 찰나, 미국에서 날아온 FBI 소속 '잭'(다니엘 헤니)이 그들 앞에 나타난다. 남한, 북한 형사 그리고 fbi 소속 해외파 형사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그들의 공조 수사가 시작된다.


 

 

아니 이게 얼마만에 보는 다니엘 헤니입니까. 예고편에서 타노스랑 싸우려는데 캡틴 아메리카하고 아이언맨이 싸우면 되겠어? 하는 장면이 진짜 찰떡이었음. 그럼 유해진은 뭐지 블랙위도운가ㅋㅋ 여튼 현빈과 다니엘헤니의 조합 자체가 기대가 될 수밖에 없다. 

 

 

 거기다 빌런으로 진선규까지! 예고편에서는 제대로 나오지 않았지만 극한직업에서도 좋았고 범죄도시에서도 좋았던 만큼 웃기던 잔인하던 어떤 빌런으로 나와도 좋을 것 같았다. 

 

 

 

 

공조1에서도 윤아가 감초역할을 했는데 이번에도 어떻게 웃길지 벌써부터 기대하는 중이다. 진짜 현빈, 다니엘 헤니부터 윤아까지 웃김을 가장한 비주얼 영화인듯. 

 


올 여름 가장 뜨거울 것 같았던 브로커와 외계 + 인1 부가 기대보다 반응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CJENM도 아마 공조2 : 인터네셔날에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다.   현빈, 유해진이 공조를 성공시켜야할 뿐만 아니라 CJENM의 구원까지 성공시켜야 할 판이라고. 

 

공조2:인터네셔날 예고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