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ETC

티모시 샬라메 주연 본즈앤 올 (Bones and all) 개봉 날짜 및 줄거리

반응형

 

 콜미바이유어네임의 주인공인 티모시샬라메와 감독 루카 구아다니노가 영화 <본즈 앤 올, bones and all>이라는 작품으로 다시 만났다.  둘이 다시 뭉쳤다는 사실 자체로도 좋은데 이미 79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출품되었다고!

 

 

영화 본즈 앤 올 줄거리 

 

사회 테두리 밖에서 살아가는 법을 배우는 소녀 말렌과 시민권조차 없는 방랑자 '리'의 사랑 이야기.

말렌이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아버지를 찾는 여행 중 '리'와 만나 두 사람의 조마조마한 로드트립이 시작된다.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살해하고 먹는 행동을 반복하는 카니발리즘적인 내용이 들어있어서 장르는 호러 러브스토리라고

 

 

<이스케이프 룸>의 테일러 러셀이 말렌역을, '리'역을 티모시 살라메가 맡았다. 두 배우 모두 엄청난 개성파들이라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가 매우 기대된다. 

 

 

 

 본즈 앤 올은 카미유 데 안젤리스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고 한다. 아마 내용은 원작과 그렇게 다르지 않을 것 같음.

영화 본즈 앤올은 미국 현지기준 2022년 11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개인적으로 루카 구아다니노의 작품들을 꼭 티모시때문이 아니더라도 너무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비주얼적인 아름다움을 잘 뽑는 것 같다. 이번 영화 본즈앤올에서 배경이 로드트립인 만큼 또 얼마나 자연을 아름답게 연출할지 매우 기대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