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ETC

블랙팬서2 와칸다 포에버 티저 공개 및 개봉일

반응형

마블 공식 계정에서 BLACK PANTHER WAKANDA FOREVER 메인 예고편 영상이 떴다.

블랙팬서2 와칸다 포에버 공식 영상 보러가기

https://youtu.be/eeIMITpJW4s


내용을 보기 전부터 기본적인 분위기 자체가 분위기 있는 것 같다.
블랙팬서2 감독은 똑같이 1편의 감독이자 영화 '크리드' 의 감독이기도 했던 라이언 쿠글러(Ryan Coogler)가 연출을 맡았다.

 

예고편을 본 후기를 잠깐 남기자면, 

 


 이번에도 역시 아프리카 민족성이 굉장히 돋보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영화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된다.

 

 

처음엔 다들 반가운 얼굴인 라몬다, 나키아, 오코예, 슈리가 차례로 나온다. 

 

 

첫번째로 주목해야 할 점은 수중분만씬이 나오고 난 후부터 물과 관련된 장면이 되게 자주 나왔는데 그 아이가 커서 블랙팬서의 악연인 네이머가 될 것으로 보임.

 

 

네이머는 MCU의 아쿠아맨격인 캐릭터로 원작에서는 닥터 둠이 와칸다의 비브라늄을 노리고 공격할 때 티찰라를 유인하는 미끼 역할을 했다고 한다. 이때의 공격으로 트찰라가 혼수상태에 빠지고 동생인 슈리가 대신 블랙팬서가 되어야 했을 정도로 와칸다는 타격을 입었다고. 개인적으로 저 연출 너무 멋있음.

 

 

또 트찰라 어머니인 라몬다의 울분 섞인 외침이 굉장히 위엄있게 느껴졌다. 포스가 남다름. 그리고 마지막 켄드릭 라마의 'Alright' 으로 변하는 장면까지 스타일에 하나하나 신경쓴게 보였다. 

 

블랙팬서2 와칸다 포에버의 개봉일은 2022년 11월 9일로  4년 9개월만의 개봉이라고 한다. 

 


한 가지 아쉬운점은 블랙팬서의 오른팔이던 와카비역의 다니엘 칼루야는 이번에 나오지 않는다. 조던 필 감독의 '놉'과 촬영 스케줄이 겹친다고. 매우 아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