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NETFLIX 넷플릭스

[넷플릭스 / 정보]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작가정보

반응형

나의 해방일지 / 2022 / 15+ / 16부작 / JTBC 토, 일 오후 10:30  /  4.3
연출 : 김석윤 / 각본 : 박해영 / 스트리밍 : 넷플릭스, 티빙 / 출연 : 김지원, 이엘, 손석구, 이민기 
반응형

요즘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나의 해방일지 

 

또 오해영, 나의 아저씨 등을 집필한 박해영 작가의 신작 드라마라 더 큰 이목을 끌고 있다. 또 오해영, 나의 아저씨를 보진 않았지만 워낙 유명하기에 믿고 볼 수 있을 것 같았고 거기에 손석구 배우가 나온다 하니 안 볼 수 없었던 드라마.

역시 또 스며들었다.

 

나의 해방일지 줄거리

시골과 다를 바 없는 경기도의 끝자락 산포시에 사는 삼남매는

어느 날 답답함의 한계에 다다라 길을 찾아나서기로 한다.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

 

현재 4월 26일 기준 6회까지 넷플릭스에서 감상이 가능하고 매 주말 jtbc 10시 30분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방영된다.

총 16부작 으로 아마 6월 초에 끝나지 않을까 싶음. 

 

 

(약 스포주의)

2화 후기

 

날 추앙해요

처음 듣고 이건 뭔가 싶었다. 힘들고 지친 거 알겠는데 갑자기 추앙? 남들의 입에서 저 단어를 들으니 너무 어색했다. 

오글거려서 이걸 계속 봐야하나 싶었다.

보면볼수록 그 '추앙'이란 단어가 손석구와 김지원의 역할과 잘어울려서 어느새 그 어색함과 오글거림은 사라지고

대사 하나하나 곱씹으면서 보는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