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ETC

유포리아 시즌2 5화 줄거리, OST 정보_1

반응형

https://jordy2062.tistory.com/237

유포리아 시즌2 4화 줄거리, ost 정보 _1

유포리아 시즌2 에피소드3 다시보기↓ https://jordy2062.tistory.com/229 유포리아 시즌2 3화 다시보기, ost 정보 _1 네이트의 아빠인 칼의 이야기로 시작하는 유포리아 3화 칼은 절친인 데릭과 고등학교시

jordy2062.tistory.com

stand still like the humming bird

루는 결국 약을  하고 있다는걸 엄마에게 들킨다
루는 지아(동생)가 엄마에게 말한 줄 알고 지아에게 역정을 내지만 그때 엄마도 지아가 알고있었다는걸 처음 알게되었다

엄마와 몸싸움까지 하고 약을 어떻게 했냐고 물어보다가 줄스가 이야기했다고 말했고
약이든 수트케이스를 어떻게 했는지 흥분해서 집을 뒤진다.
상황을 모르는 엄마는 그냥 루가 약의 금단현상인지 알고 병원으로 가자고 하지만
루는 무시하고 계속해서 수트케이스를 찾는다.

ㅎ ㅏ 그거 찾아야지 잃어버리면 ㅈ되는데

you are not a good person rue,
너는 좋은 사람이 아니야 루

you know what's a shame, mom?
my dad's dead
kinda keeps you from admitting what's a shit fuckin' mother you are
제일 부끄러운게 뭔줄 알아요?
아빠가 죽었다는거야
그게 엄마가 망할 엄마라는사실에서 멀게해준다는거지

지아까지 손을 대는 루에게 엄마는 뺨까지 때리면서 진정시키려고 하지만
루는 문을 부시며 집 안을 난장판으로 만들어버리고 엄마와 지아는 방 안으로 숨어버린다

루는 계속해서 가방을 찾고,
정말 심각한 상황이라며 울부짖으며 가방이 어디있는지 묻는다

내가 물에 내렸어
줄스도 그 집에 있었다

그 상황에 엘리엇까지 있는걸 보고 루는 분노가 치민다

엘리엇이 자기는 다르다는걸 말하고 싶어서 너에게 말했겠지,

you are fuckin dead to me
넌 정말로 죽었어
우리는 끝이야. 우리에겐 아무것도 없어. 내 인생에서 많은 후회가 있는데 너를 만난게 내인생 최대의 후회야
넌 나를 사랑하는게 아니라 사랑받는 너 자신을 사랑하는거지

루는 다시 엄마에게 죄송하다고 이야기하고 응급실로 가자고 이야기한다. 줄스와 엘리엇은 집을 나간다
덤덤히 지아는 익숙하게 짐을 싼다

차 안

솔직히 말하면 저 재활원에서 나오자마자 약했어요

응급실에가는 줄 알고(거기서는 약을 주니까) 차를 탄거였는데
엄마가 재활원에 데려간다고 하자 말싸움이 다시 시작됐다

클린해질 확률은 5퍼센트라구요. 그 5퍼센트가 희망적이라고 하는건
애가 죽은 부모도 그렇게 말해요


이 말에 지아는 또 다시 눈물을 흘린다

https://youtu.be/sIBQ-mbSrJI

결국 루는 참지 못하고 달리는 도로 한복판에서 차에서 내려서 달리기 시작한다
거기다 금단증상인지 복통이 오기 시작한다

첫 번째로 페즈의 집을 찾아가지만 아무도 없고
그 다음으로 찾아간 곳이 렉시네 집


렉시의 엄마는 루에게 이것저것 물어보다가
루는 감기증상이 있다며 바로 화장실로 들어간다

렉시 엄마ㅋㅋㅋㅋㅋㅋㅋ
you look terrible, I mean really terrible
너 지금 상태 너무 끔찍하다


루를 화장실에 보내며

you look great
그래도 정말 좋아보여

she's not doin' good
쟤 지금 상태 안좋아

진짜 넘 좋아ㅋㅋㅋㅋ

렉시의 엄마는 루의 엄마를 집에 부르게 되고
루에게 재활원에 가자고 설득한다

I know you're in pain

you have no fucking idea mom
I can't get clean. I can't do that shit forever

지금 고통스러운거 알아 루

엄마는 이게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몰라요.  나는 평생 깨끗해지지 못할거에요

Cassie : You don't have to
    Just... take it one day at a time
깨끗해지지않아도 괜찮아
그냥 하루에 한번씩 참는거지


렉시, 렉시의 엄마, 매디, 캣은 다들 동의한다
그러나 루는 이 상황에서 빠져나가기 위해 머리를 굴린다



.
.
.
.
.
.
.
.






그런데 캐시
How long have you been fucking Nate Jacobs?
너 언제부터 네이트 제이콥이랑 잔거야?



캐시는 지금 루가 약에 취한 상태라 헛소리를 하는거라며
상황을 피해보려 하지만
루의 구체적인 상황설명에 매디는 점점 빡이친다

매디
Are you fuckin kidding me?
너 지금 장난쳐?

렉시와 루의 엄마는 지금 루의 문제가 더 시급하다며 이 문제는 다음에 이야기하자고 하지만
이성을 잃은 매디는 캐시에게 돌진하고
이 혼란을  틈타 루는 다시 도망가게 된다

루는 다시 페즈의 집으로 가지만
페즈의  할머니의 약을 훔치다가 또 쫓겨난다

그 다음은 2편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