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NETFLIX 넷플릭스

[넷플릭스 / 시청중] 하이프 하우스 4화째 보는중

반응형

유명한 틱톡커들이 한 집에 산다면?

하이프하우스에서는 LA에 살지 않는 유명한 틱톡커들에게 한 집에 살게 해주며

틱톡 영상을 올려서 나오는 수익으로 집세를 대신한다

 

리얼리티쇼에다가 인플루언서 한가득이라 재미있을 줄 알고 1화를 켰더니

웬걸 그냥 애기들 한무더기잖아

그냥 내가 너무 나이들어버린건가

 

일단 비주얼에서부터 흥미가 떨어졌고

인플루언서중에서 내가 제일 안좋아하는 '관종' 틱톡커들도 많아서

보면 볼수록 시간아깝다는 생각만 들었다

 

또 리얼리티쇼하면 화려함도 크게 한 몫 하는데,

하이프 하우스 멤버인 니키로 트렌스젠더인데

하이프하우스에 산다기 보다 그냥 친하게 지내는 '하이프 하우스 멤버' 정도 인 것 같다

인플루언서로서 사업도 하고 틱톡도 올리는데 엄청 화려해서 멤버들 모일때마다 제일 먼저 튄다

 

항상 메이크업 받는것 부터 촬영

근데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더라..?

 

https://youtu.be/5wM02Auuxgs

알고보니 예전에 카일리 메이크업 해주던 사람이었다

라이프오브 카일리때 봤던거랑은 확실히 많이 변했네

 

은근 유명인이라 조금 끼워넣은 것 같았다

그.. 그만 알아봐야겠당

 

하이프하우스에서 살고 있는 커플

그리고 다들 동일인물 맞나여

얘네 뿐만 아니라 다른 인플루언서들도

틱톡으로 자료화면 보여주는데 진짜 얼굴 다르다

 

뭐 이런게 답니다

 

여튼 싸우는것도 넘 유치한데 돈은 겁나 벌 것 생각하니까 은근 또 열도 받는

고런 하이프하우스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