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NETFLIX 넷플릭스

투핫 시즌1근황, 해리와 프란체스카의 이야기_3

반응형
반응형

투핫 시즌1 근황 세 번째 이야기
투핫 시즌2가 방영되고 시즌1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이 사라지기 시작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미있는 근황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https://jordy2062.tistory.com/141
https://jordy2062.tistory.com/142

헤일리가 프란에 대해서 폭로했고

프란은 그것에 대해서 해명을 하겠다고 라방을 했는데 그 내용은,


본인은 코로나 걸려서 숙소에서 한발자국도 안나갔고 코비드 걸렸던 헤일리가 코로나 걸린적이 있어서 괜찮다며

코로나 걸린애들이랑 오히려 밥이랑 술먹고 다녔다,

자신한테 왜 그러는지 모르겠고 같이 여행 간 단톡방을 캡쳐해서 자신은 방에서 안나갔다는 걸 보여줬다.

(저긴 인플루언서들이 코로나 다 옮기고 다닌다는 말이 있었는데 넘 웃겼음ㅋㅋ)

또한 본인 집이 예전부터 식당을 해서 팁이랑 일하는사람한테 돈을 안준적이 없다는 내용이었음.

 
그리고 헤일리가 프란한테 사과하는 보이스 녹음까지 올렸는데
이렇게 더 이상한 소문 안내기로 약속했으면서 또 자신에 대한 소문을 퍼뜨린다고 스토리에 올려서 아예 쐐기를 박아둠

또 멕시코에서 투핫2에 대한 유출햇던 것도

원래 헤일리의 룸메가 투핫2에 나오기로 해서 헤일리가 맨날 그것에 대해서 떠들고 다녀서

본인이 말해도 되는줄 알았다고 해명을 함

(웃긴게 헤일리는 1년 된 남자친구도 있었는데 왜이렇게 질투심에 절여져 있는지 모르겠다)
어쨌도 프란은 자신의 여친과 현재 견고한 사이라며 해명을 끝냈다

그런데 얼마 안있다가 프란이 데미와 끝이 났고 같이 la가기로 했던 것도 취소되었다고 발표했다
데미도 본인이 나오는 리얼리티쇼에서도 프란과 헤어졌다고 했다


이 해프닝이 있고 또 얼마 뒤,
프란과 해리는 스토리에 'we cool now'라는 글과 함께 캡쳐된 영통 사진을 올리며

둘이 같이 찍은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기 시작했다
웃긴건 프란 피드에는 아직도 데미 사진이 있었다는 것ㅋㅋㅋ


프란은 또 멕시코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해리가 따라가서 서로의 사진을 sns에 올렸다
해리가 프란이를 인스타에 노출을 엄청 시키면서 투표같은걸 계속 하면서 관종짓을 시전함


그리고 얼마 뒤에 해리의 관계에서 입을 열었는데
다신 해리와 돌아가지 않을 거고 본인과 단둘이 있을 때와 사람들 앞에 있을때의 태도가 너무 다르다,
본인 앞에서는 진지하지만 사람들앞에서는 이용당하는느낌만 들어서 상처를 받았다고 함

 

결국엔 toxic relationship으로 끝날 것 같더니,

역시나 사람사는 것 다 똑같은 것 같다

앞으로도 근황이 전해지면 다 이런내용일 것 같음;;

 

투핫2가 나오면서 해리는 투핫2 출연진이랑 벌써 인친맺었음ㅋㅋㅋㅋ
너 이자식 성공에 대한 열망이 대단하구나👍👍👍👍

진짜 해리 투핫에서도 말 얌체처럼 바꿀때부터 알아봤는데 역시 현실이 더하면 더했다는걸 보여주는 듯 하다

역시 피곤한 인플루언서들의 삶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