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WATCHA 왓챠

[왓챠 / 리뷰] 나의 눈부신 친구

반응형

나의 눈부신 친구
드라마, 시대극
15세
2018년
시즌2
내 별점 : 3.0
넷플릭스 x

얼굴없는 작가가 쓴 베스트셀러 작가의 원작인 <나의 눈부신 친구>

이탈리아 배경의 

중년이 된 레누는 릴라의 실종소식을 듣고 60년 전 릴라를 만났을 때를 회상하며 이야기는 시작된다

 

두 여자의 우정 이야기가 4-50년대 이탈리아의 시대 속에서 어떻게 흘러가는지 보는 재미가 있었다.

또한 우정이란 주제 속에서도 단순히 친밀함이 아닌 깊은 관계속에 배어있는 은은한 시기와 질투까지 느낄 수 있었던 연출이 좋았다.

그러나 이탈리아 특유의 문화가 우리나라 정서와 맞지 않았던 걸까 이야기가 너무 루즈하게 흐르는 감이 있어서 중간중간 보기 힘들었고 결국엔 시즌1을 보다가 말았다

https://youtu.be/iNCBu1XhK9o

조승연티비에 나온 이탈리아 배경을 알고 드라마를 보거나 아예 원작을 보는게 나을 듯 하다

책은 나중에 빌려볼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