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

쉬인 직구 후기

반응형
반응형

쉬인 직구 배송 기간

6.03 결제 7.21 도착

총 7주가 걸렸다

출고만 하고 도착하기 한 달 전부터 배송완료라고 적어놓는 쉬인 클라스..

 

정말 예상한것보다 너무 늦게와서 실망 오브더 실망이었지만 사이즈나 피팅에 도움이 될까봐 구매한 것들 피팅 해보기로!

 

1.Solid Batwing Sleeve Crop Tee, Apricot, M size, ₩8,032

찡기는 감이 있어서 조금 불편한데 그렇다고 아예 안입을 정도도 아니다.

기장은 배꼽 바로 위 까지 오는 기장이고, 밑에 들어가 있는 고무줄이 엄청 찡겨서 위로 잘 올라간다

L사면 넉넉하게 잘 맞았을 듯

팔 길이는 딱 내가 원하는 길이였다

2. SHEIN BASICS Batwing Sleeve Solid Tee, M size, ₩9,180

 

그냥 일상용으로 입으려고 산 티셔츠.

두꺼운 면 소재가 아니고 엄청 얇고 부들부들해서 한여름에도 입기 괜찮을 듯 하다

넥라인이 시원해보여서 평소에도 잘 입을 것 같다

3.SHEIN BASICS Notch Neck Solid Blouse - Apricot, M size, ₩10,087

크롭기장 + 실크 소재가 마음에 들어서 골랐던 셔츠

생각보다 소재가 은근 두께가 있어서 입으면 답답할 것 같았고 팔뚝이 아주 쬐끔 찡기는게 거슬린다

저거 산거 까먹고 h&m에서 비슷한 디자인의 셔츠를 샀는데, 더 얇고 편해서 이번에 산 건 나보다 작은 사이즈 입는 가족 주기로 했다

 

https://www2.hm.com/en_us/productpage.0984968003.html

이게 훨씬 나한테 잘어울림

4. Medium Support Criss Cross Back Sports Bra, M size, ₩5,543

운동할때 입으려고 산 스포츠 브라

면소재라 흡수는 안되겠으나 가격 생각하면 납득이 가능하다

사이즈가 아주 잘 맞아서 운동할 때 가슴 잘 잡아주기는 할 것 같다

저 손모양이 있으면 가슴 잘 잡아주는건가...?ㅋㅋ

5. Solid Contrast Mesh Sports Tee, L size, ₩8,032

이것도 운동용으로 산 티

뒷부분이 엄청 마음에 들어서 골랐지만,

사이즈가 커서 그런가 엉덩이 부각도 별로 안되는 느낌

어깨에 봉제선이 엄청 두꺼워서 어깨뽕있는 느낌이 나고 뭔가 어벙하게 커서 핏이 너무 별로였다

재질도 두꺼워서 땀 흡수 하나도 안 될 것 같다.

뭔가 장롱행일 것 같다

6. SHEIN BASICS Lace-up Back One Piece Swimsuit _ royal blue , M size, ₩9,978

딱 내 체형에 맞을 것 같아서 산 수영복

앞부분은 생각보다 깊었고 뒷부분은 생각보다 안깊었다

그 반대를 예상하고 산거였는데ㅋㅋ

거기다 소재가 꽤나 얇아서 살 부각되는게 조금 있다.

수영복이 원래 그렇지만 쫌 괜찮은건 쉐입을 조금이라도 잡아주는데 이건 그런게 하나도 없음

똥배부분 부각이 장난없다

가슴 패드가 엄청 오랜기간동안 구겨져 있었는지 아무리 펴도 자국이 남아서 70년대 브라처럼 뾰족해짐ㅋㅋ

일년 정도 펴놓으면 원상복구 가능하려나

7. Glitter V Neck Bikini Swimsuit - Apricot, M size, 1,1087 (하의포함)

지금보니까 에프리콧 색상에 빠졌었낰ㅋㅋㅋㅋ

일단 받자마자 든 생각은 홈페이지랑 색 너무 다른거 아니냐고ㅋㅋ

그나마 저런 베이지 계열도 나랑 잘 맞아서 괜찮을 것 같았다.

그러나 역시 가격대가 싸서 그런지 퀄리티가 안좋은게 이곳저곳 보였다

 

 

일단 어깨 부분이 굉장히 애매했는데 천 사이의 간격을 안막아놔서 처음 받았을 땐 가슴 패드가 어깨쪽까지 올라가 있었다ㅋㅋ

그래서 패드를 내리니 어깨쪽 천 끼리 엄청 뭉쳐서 붕 뜨고 울어버리는 어색한 어깨핏이 되어버림

그래서 내가 생각해낸 건 어깨부분을 모델처럼 11자로 올리지 말고 대각선으로 내려서 오프숄더처럼 입으면 그나마 괜찮은 것 같다

거기다 색 때문인지 꽤 많이 파였는데 하나도 안 야해보인다ㅋㅋ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

글리터도 엄청 까끌까끌해서 피부 안좋은 사람은 입으면 두드러기 일어날 것 같다

내년에 한 번만 입고 버릴듯

 

17track에서 모든 국제 배송의 상태를 추적할 수 있어 꽤 유용하다

https://www.17track.net/ko

 

올인원 소포 추적 | 17TRACK

17TRACK은 가장 강력하고 광범위한 트랙킹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EMS, DHL, FedEx, UPS, TNT 뿐만 아니라 GLS, ARAMEX, DPD, TOLL 등 170여개가 넘는 특송업체의 화물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www.17track.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