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ETC

마동석 영화 범죄도시3 정보 출연진 예고편 개봉일

반응형

 

영화 범죄도시3의 런칭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4월 1일 만우절 기념 영상을 공개되었는데 얼마전엔 심의에 들어갔다는 소식도 들렸다. 따라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다고 1편의 느낌으로 돌아갔나 조금 궁금했는데 꼭 그런것은 아니고 2편처럼 가볍고 통쾌산 오락 액션물에 초점을 맞춘 것 같다. 

 

영화 범죄도시3 예고편 및 줄거리

이번 범죄도시3 예고편은 3편에 대해서 특별하게 이야기를 보여주는 것 같진 않고 시리즈의 매력 포인트인 마석도의 원펀치로 새 시즌의 시작만을 알렸다.  영화 범죄도시3은 광역수사대로 이동한 마석도가 새로운 팀과 펼치는 범죄 소탕작전이다.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하던 중 신종 마약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된다.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커지게 된다. 이번 시리즈 역시 전 시리즈와 비슷하게 실제 있었던 야쿠자 사건을 모티브로 만든 영화가 아닐까 싶다. 

 

 

범죄도시3 출연진 및 캐스팅 빌런 이준혁과 아오키 무네타카

반응형

마석도 형사인 마동석을 제외하고는 모든 캐스팅이 새롭게 바뀐 영화 범죄도시3. 새로운 빌런인 주성철은 이준혁이 맡게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 이준혁외에 또 다른 빌런으로는 약을 유통하는 일본 조직의 보스 리키역에는 일본 배우 아오키 무네타카가 맡아 연기했다고. 또한 곡성에서 큰 임팩트를 줬던 쿠니무라준이 특별출연한다. 

 

범죄도시3 개봉일

영화 범죄도시3의 개봉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그러나 5월 말 혹은 6월 사이에 개봉하지 않은데 아마 5월이 가장 유력하다고. 코로나의 여파 중 하나인 한국 영화산업의 처참한 하락세를 다시 올려줄 작품 중 하나라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사고있는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