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ETC

킬링 로맨스 출연정보 등장인물

반응형

영화 <킬링 로맨스>의 공식 스틸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영화 <킬링 로맨스>의 관심이 한층 더 뜨거워지고 있다. <올빼미>이후 올해 손익분기점을 넘긴 한국 영화가 없기 때문에 개봉일을 정하는 것부터가 굉장히 부담되는 일이라고! 이선균, 이하늬 주연의 <킬링 로맨스>는 일단 캐스팅부터가 천만 영화를 경험한 배우들이고 흥행은 실패했지만 현재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남자사용설명서>의 이원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니 이번에는 흥행을 기대해도 좋지 않을까 싶다. 

 

영화 킬링 로맨스 정보

개요 : 코미디

나라 : 대한민국

러닝타임 : 106분

개봉일 : 2023년 4월 14일

감독 : 이원석

출연 : 이하늬, 이선균, 공명

등급 : 15세 관람

 

영화 킬링 로맨스 줄거리

영화 킬링 로맨스는 끔찍한 발연기로 국민적 조롱거리로 전락한 톱스타 여래가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찾은 남태평양 콸라섬에서 자신을 운명처럼 구해준 재벌 조나단을 만나 결혼하고 새로운 인생을 꿈꾸며 은퇴를 선언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그러나 그들의 로맨스는 오래가지 못하고, 여래는 조나단의 사업 확장을 위한 인형 역할에 점점 지쳐가고, 완벽한 스크린 컴백을 위해 자신의 열렬한 팬인 범우에게 sos를 요청한다. 여래와 범우는 톱스타의 인생을 되찾기 위한 죽여주는 계획을 모의하게 된다. 

 

영화 킬링 로맨스 캐스팅 

 

이하늬 배우가 연기한 주인공 황여래는 전직 톱스타 배우로 과거 SNL에서 보여줬던 모습과 비슷한 이미지로 나올 것 같다. 극한직업때의 코미디적인 이미지와 이하늬 특유의 톱스타 배우 느낌이 잘 녹아들어 화려하지만 웃긴 황여래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 

 

부자 캐릭터로 나오는 조나단은 이선균 배우가 연기했다. 섬나라의 대지주이자 부동산 사업가라고 하는데, 스틸 이미지만 봐도 지금까지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라 매우 기대가 된다. 슈퍼마리오가 연상되는 콧수염과 긴 장발머리가 라틴(?)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자기애가 넘치는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다. 

 

황여래의 열혈팬인 김범우는 공명 배우가 연기한다. 서울대가 당연한  집안에서 홀로 고독한 입시 싸움중인 N시생으로 열렬한 팬이었던 황여래가 옆집에 이사 온 것을 알게 되고 날마다 옥상에서 단독 팬미팅을 여는 호사를 누린다고. 공명 배우는 이하늬와 함께 1600만 관객을 사로잡았던 영화 극한직업에서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바가 있다. 

 

 

이렇게 영화 킬링 로맨스의 캐스팅과 간단한 정보들을 알아보았다. 킬링 로맨스는 2023년 4월 14일로 약 한 달 정도 남은 시점! 아마 이번달 안으로 티저 예고편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