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NETFLIX 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크림5 제나 오르테가 주연, 프렌즈 커트니 콕스 출연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크림5

스크림시리즈의 마지막 시즌이 될 스크린6이 개봉하면서 넷플릭스에 공개된 스크림5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스크림 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무조건 복습하고 가야하는 것이 스크림 시리즈가 아닐까 싶다. 8-90년대 '13일의 금요일', '할로윈', '나이트 메어' 와 같은 슬래셔 호러 무비가 붐을 일으키던 시절, 기본 공식들을 깨부수고 뉴 웨이브 호러 무비의 출발을 알렸던 작품인 영화 1996년작 스크림의 마지막 시리즈인 스크림6이 북미에서 공개했다. 등장 당시 슬래셔 무비에 있어서 획기적인 한 획을 그으며 흥행과 비평을 모두 사로잡았고 2,3편도 나쁘지 은 흥행을 했지만 2011년에 나온 4편이 완전히 실패하면서 한동안 잠잠했지만 2015년 영화 스크림 감독인 웨스 크레이븐이 세상을 떠나면서 추모 개념과 함께 11년 만에 돌아온 작품이 바로 스크림 5이다. 국내에선 롯데에서만 개봉했고 동시에 vod서비스가 이루어져 관람객 숫자도 처참했다고. 그러나 마지막 시리즈인 스크림 6가 개봉하면서 넷플릭스에 올라와있는 스크림5또한 같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넷플릭스 스크림5 줄거리

고스트 페이스 가면을 쓴 빌리 루미스와 스튜 마커의 사건이 일어난지 25년이 지난 후 홀로 집에서친구와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나갈 준비를 하던 고등학생 태라(제나 오르테가)에게 전화가 온다. 처음에는 장난 전화로 생각했지만 친구 앰버의 모습을 비추며 공포 영화 퀴즈의 정답을 맞히라고 한다. 간신히 2문제의 정답을 맞혔지만 마지막 3번째 답을 틀리면서 집의 안전장치를 해제하고 들어온 괴한에게 칼로 난자당한다. 한편 마을을 떠나 남자친구 리치와 새로운 삶을 살아가던 샘에게 친구 웨스가 이 소식을 전하면서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았던 우즈보로 돌아오게 된다. 이어 병원에서 자신의 비밀을 연급하는 고스트 페이스 가면을 쓴 괴한을 마주하고 이후 그녀 주변 사람들이 하나 둘 죽임을 당한다. 

 

넷플릭스 스크림5 정보

감독, 각본 : 맷 베티넬리 - 올핀, 타일러 질렛

각본 : 제임스 밴더빌트, 가이 부시

출연진 : 멜리사 바레나, 제나 오르테가, 잭 퀘이드, 마리 쉘톤, 커트니 콕스, 니브 캠벨

장르 :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상영 시간 : 114분 

 

넷플릭스 스크림5 평점

로튼토마토에서 토마토미터는 76%, 관객점수는 81%로 매우 높은편. IMDb는 10점 만점에 6.3으로 나쁘지 않은 편에 속한다. 곧 스크림6이 국내에도 개봉할지도 모르는데 보기전 복습하고 가면 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