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NETFLIX 넷플릭스

넷플릭스 지니 앤 조지아 시즌2 정보 및 평점

반응형

한때 재미있게 봤던 넷플릭스 시리즈 지니 앤 조지아 시즌2가 23년 1월 5일 공개되었다. 시즌1이 공개 이후 넷플릭스 22일째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성적을 냈기 때문에 당연히 시즌2의 제작을 예상했었고 2년만에 시즌2가 공개되었다. 개인적으로도 꽤나 재미있게 봤던 터라 아마 이번 설에  정주행을 하지 않을까 싶다. 공개된지 6일 정도가 지나서 평점도 꽤 나와서 그것도 알아볼 겸 여러가지 정보들을 모아봤다.

 

 

지니 앤 조지아 시즌2

공개일 : 2023년 1월 5일

방송사 : 넷플릭스

장르 : 코미디, 드라마

출연 : 브리앤 호웨이, 안토니아 젠트리

시청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넷플릭스 지니 앤 조지아 시즌2 줄거리

지니앤 조지아 시즌1에서는 엄마 조지아(브리안 하위)의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된 지니(안토니아 젠트리)가 동생(디젤 라 토라카)와 함께 자신의 친부인 자이언(네이선 미첼)과 지내면서 시작한다. 조지아는 폴과 결혼을 해서 웰스베리에 눌러앉을 생각이다. 

 

넷플릭스 지니 앤 조지아 시즌2 평점 및 후기

지니 앤 조지아 시즌1에서 중2병에 걸린 지니를 답답해 하는 반응들이 많았고 시원시원한 지니의 엄마 조지아를 응원하는 반응이었지만 이번엔 그 반응이 쉽게 이어지진 않을 듯 하다. 비중이 지니에게 몰빵이라 조지아 역인 브리안 하위의 활약은 거의 보지 못하고 마커스(펠릭스 말라드)와의 연애뿐이라 반복적인 패턴에 지루하다는 평도 있다. 

 

재미있다는 평보단 실망했다는 평을 많이 들어서 조금 걱정이 되었는데 그래도 평점은 나쁘지 않다. IMDb 점수는 10점 만점에 7.4로 꽤나 상위권에 속한다. 로튼토마토에서의 토마토미터는 69%, 관객점수는 80%로 이것또한 나쁘지 않다. 토마토미터가 조금 낮긴 하지만 그래도 관객점수가 괜찮은걸 보면 지니앤 조지아의 팬들이 완전히 돌아설만한 내용은 아닌 것 같다. 

 

 

넷플릭스 드라마 지니 앤 조지아 논란

시즌 1 공개 직후 지니가 조지아에게 "무슨 상관이야? 테일러 스위프트보다 더 빠르게 남자를 갈아치울 텐데."라는 대사를 두고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불쾌하다는 직접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한 해프닝이 있었는데 이번 시즌2에서는 피트 데이비슨 드립이 있다는데 뭔가 테일러 스위프트와는 다른 결의 반응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