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ETC

디즈니플러스 첫 연애 버라이어티 핑크라이(Pink Lie) 정보 및 출연진

반응형

원래 연애 리얼리티는 잘 안보는데 요즘 나는 솔로가 재밌어서 즐겨보고 있던 와중에 디즈니 플러스에서 첫 리얼리티쇼가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다. 제목은 핑크라이(Pink Lie)로 처음엔 블랙핑크 다큐같은건줄 알았는데 연애프로그램이었음. 심지어 요즘 연애리얼리티 호황인 시기에 같이 탑승하기에 아주 좋지 않을까 싶다. 따라서 디즈니플러스 '핑크라이'라는 쇼의 첫방송 날짜와 간단한 정보들을 가지고 왔다. 

 

 

디즈니 플러스 핑크라이(Pink Lie) 정보

장르 : 연애, 예능

공개일 : 2022년 10월 5일

채널 : 디즈니 플러스

출연진 : 김희철, 이선빈, 송원석, 랄랄

시청등급 : 12세 이상

 

얼마나 핫해지려고 출연진들을 극 E인 사람들의 조합으로만 해놨을까 싶다. 출연자들이 아무리 재미가 없어도 이 MC들 조합이면 기본적으로 재미있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믿음이 생긴다. 

 

 

디즈니플러스 핑크 라이(Pink Lie) 내용

 

  진실을 숨기고 거짓을 선택한 10명의 남녀 출연자가 모여서 서로를 향한 진심과 의심 속 사랑을 찾아가는 러브 - 라이 버라이어티라고. 제목 그대로 출연자들 자신을 사랑해줄 사람을 찾기 위한 거짓말을 하는 내용이라고 한다. 흔히 사랑과 거짓은 거의 반대되는 개념으로 여겨지는데 이게 어떻게 이런 편견없이 사랑하는 사람을 찾을지가 관건일 듯! 다른 버라이어티쇼와 비슷하게 한 숙소에서 남녀 출연자 10명이 모여서 자신의 짝을 찾는 내용이지만 아직은 구체적으로 어떤 거짓말을 하고 짝을 고르는 내용인지는 나오지 않았다. 곧 공개일인데 생각보다 정보가 없다. 그만큼 숨길것이 많다 이건가. 

 

아직은 그렇게 흥미롭진 않은데 사람들의 반응이 좋으면 챙겨볼 의향은 있다. 나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기대도 높은것 같으니 한번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