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NETFLIX 넷플릭스

넷플릭스 투둠 오징어게임 시즌2 제작 확정

반응형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인 2022 Tudum에서 여러가지 시리즈의 제작 확정 소식을 공지했다. 글로벌 에미 시상식에서 이정재를 남우주연상까지 받게한 '오징어 게임' 의 새 소식을 비롯해 지옥, 솔로지옥의 새로운 시즌 외에도 새로운 재미있는 시리즈가 공개될 것을 발표했다.

 



넷플릭스 투둠이란..?


넷플릭스 작품을 보면 늘 맨 처음에 투둠~이라는 소리로 시작되는데 바로 그 소리를 따온 것으로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와 영화 등 독점으로 뉴스와 미공개 자료 영상, 예고편 등 정보를 넷플릭스 팬들에게 공개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투둠은 국내에서 9월 24일 생중계되면서 2022년 하반기 라인업과 여러 신작 소식, 또한 유명한 작품들에 대한 미공개 클립까지 공개되었다.


넷플릭스 투둠 오징어게임 시즌2 소식

 

이번 투둠에서 가장 기대를 많이 받을 소식은 바로 오징어게임 시즌2가 아닐까 싶다. 바로 이정재가 에미어워드에서 남우주연상까지 받게한 그 작품. 오징어게임 감독인 황동혁 감독은 이미 시즌2에서 치루게 될 게임들을 모두 결정했다고 언급한 적이 있다. 다들 마지막화를 보면 알듯이 프론트맨이 마지막에 가면을 벗고 존재를 보여줬기 때문에 주인공인 '성기훈'과의 대결이 예상하지 않을까 싶다. 또한 이번 넷플릭스 투둠을 통해서 가면 벗은 프론트맨인 이병헌의 미공개 영상 클립도 확인해볼 수 있었다. 그렇게 긴 클립은 아니지만 금붕어를 바라보는 이병헌의 눈빛만으로도 사람들의 큰 기대를 사고 있는 중이다. 참으로 대단한 포스이다. 

 

 

그러나 아직은 오징어게임 시즌2의 제작 확정만 뜬 상태이고 정확한 공개일이나 캐스팅 등 구체적인 정보는 나오지 않은 상태이므로 조금 더 기다려봐야 할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