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ETC

토르 : 러브앤 썬더 개봉일, 메인 예고편, 제인

반응형

 

 

토르의 4번째 시리즈인 토르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의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25일 공개되었다.

 

 

 

 영화 조조 래빗, 모아나의 각본을 맡았던 타이카 와이티티가 토르 : 라그나로크 이후

두 번째 토르 시리즈의 감독을 맡았다.

 크리스 헴스워스, 테사톰슨 이후에도 나탈리 포트만이 다시 나왔고

새로운 빌런인 신들의 소멸을 추구하는 Gorr God Butcher 역할로토 크리스찬 베일이 새로 나와서 넘 신기했던..!

 

미국 기준일 2022년 7월 8일 북미 개봉 예정이고 한국엔 7월 6일로 예정되어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토르는 가오갤 멤버들과 함께 비행기를 타고 끝나는 장면이었던 것 같다. 

아스가디언 오브 갤럭시라며ㅋㅋ

 

토르 러브앤 썬더 메인 예고편

https://youtu.be/Dlfp3K11C_o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로 살이찐 토르가 관리하는 모습이 보이고 다시 자신을 찾으려는게 보이는데,

뭔가 토르 시리즈는 맨날 사춘기같단말이여..

1,2편때도 뭐 자아찾고 그러지 않았나ㅋㅋ

 

 

제우스의 등장과 아스가르드

 

바이킹 모양이 새로운 교통수단이 나오는데 레고 토르 4 모델 중 하나라고

이름은 the goat boat로 여튼 염소가 끌어줌

 

제인의 등장

 

 

팔근육 보소

개멋있다

 

 

우리 안본지 3,4년 됐나라고 물어보는 제인의 말에 대답하는 토르

ㅋㅋㅋㅋㅋ

괜히 햄식이이니까 찐사랑처럼 보이는..

 

그리고 등장하는 제우스

 

 

러셀크로우가 맡은것만 봐도 캐스팅 장난 아닌 것 같다.

 

이건뭔데ㅋㅋㅋ

이런 코미디가 딱 봐도 전편 라그나로크 느낌이라 너무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