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WATCHA 왓챠

[왓챠 / 리뷰] 소년 시절의 너

반응형
소년시절의 너
멜로 / 로맨스
중국
2시간 15분
15세
주동우, 이양천새
내 별점 : 4.0
넷플릭스 x

꽤 핫했던 반응들이 많았던 소년 시절의 너,
비주얼만으로도 찬양하는 사람들이 많기도 하고 그래서인지 학원물이라는 것 자체가 더 끌리지 않았다
그냥 우연히 단순히 즐길거릴 찾던 중 크게 타격이 없을것 같기도 해서 1년이 지나서야 보게 되었다.

중국의 큰 스케일 답게 학원 폭력의 스케일도 큰 것 같았다.
정말 학교폭력 자체가 있어서는 안될 짓이지만 그 중에서도 정말 사람이 할 짓인가 싶은게 너무나 많았다.
그 와중에서 두 사람의 이야기는 너무나 절절했고 왜 두 사람에게 이러한 시련이 있어야 했는지 이름 모를 누군가를 계속해서 탓하고 있는 나 자신을 봤다

더구나 당연히 대만 작품인줄 알았는데 중국에서 만들었다는 사실도 흥미로웠는데, 확실히 체제와 상관없이 사람문제는 똑같은 것 같다. 특히나 실화바탕으로 만들었다는 게 너무나 슬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