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REVIEW/NETFLIX 넷플릭스

[넷플릭스 / 리뷰] 볼드 타입

반응형
2017 / 15세 / 시즌 3개(시즌 5로 이미 완결) / 별점 3.5

라이프스타일 잡지사에 다니는 세 여자들의 커리어와 우정을 쌓아가는 스토리

출처 : theboldtype instagram

이런 류의 장르가 이젠 너무 많아서 섹스앤더시티만큼의 파격성은 없겠지만 적어도 안전한 시청률은 건질 수 있겠다 싶었다. 잡지사에서 일하는만큼 패션쪽에도 신경을 많이 쓴 듯 한데 그것 또한 세이프존 안에만 있는 느낌

커다란 센세이션이나 개성은 느끼지 못했다

https://youtu.be/C63tbRiFKiI

시즌이 완결이라 이런 유튜브로도 비하인드 스토리도 알 수 있다


거기다 직장에서의 로망을 안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보다가 너무 미화(?)된 직장생활의 모습에 정이 떨어질 수도 있을 것 같았다. 그냥저냥 어떻게든 해피엔딩을 쥐어짜냈던게 너무 보여서 나는 시즌 1만 봤다

'현대판 섹스 앤더 시티 타이틀을 원한 드라마

아니 시즌1만 보다가 인스타봤는데 왜이렇게 늙은거야ㅋㅋㅋㅋㅋㅋ 출처 : theboldtype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