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더블유 코리아 4월 첫째 주 수전 밀러 별자리 운세

반응형

물병자리 운세 AQUARIUS 01.20 – 02.18

  • 가족이나 동거인들과의 의사소통이 더욱 원활하게 흘러갈 것 같네요. 여행을 예약하거나, 파티를 준비하거나, 신나는 밤 외출을 계획하고 싶다면 수요일이 이상적입니다. 주말에는 당신의 거주지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예술품이나 고가의 물품을 구매하게 될 것 같네요.

물고기자리 운세 PISCES 02.19 – 03.20

  • 모든 것에 대한 답은 당신의 안에 존재하고 있답니다. 월요일에는 의사소통 능력이 높아지고, 사업 협력과 관련해 운이 따라주는 수요일에는 훌륭한 수입 아이디어를 가진 인물과 만나게 될 수 있답니다. 금요일, 좋은 소식이 찾아올지도 몰라요.

양자리 운세 ARIES 03.21 – 04.19

  • 관계와 재정을 재점검하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월요일, 저축 및 지출과 관련해 훌륭한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요일에는 호감 가는 상대를 발견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선물을 사거나 자선 기부를 하고 싶다면 금요일이 좋을 것 같네요.

황소자리 운세 TAURUS 04.20 – 05.20

  • 새로운 아이디어와 에너지로 가득 찬 시간이 될 것 같네요. 수요일은 밀린 일을 정리하거나 집안일을 해결하기에 좋은 날이니 참고하세요. 금요일에는 누군가를 돕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면서 자원봉사를 하거나 이타적인 시간을 보낼 때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쌍둥이 자리 운세 GEMINI 05.21 – 06.21

  •  창의성이 풍부해지는 시기군요. 오래된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떠올릴 수 있고, 생활 속 리듬을 섬세하게 살펴보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표현력이 더욱 풍부해지는 수요일에는 커리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 있답니다. 금요일, 흥미로운 소식을 듣게 될지도 몰라요.

게자리 운세 CANCER 06.22 – 07.22

  •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많은 칭찬을 듣게 될 것 같네요. 월요일에는 당신이 친구의 삶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반대로 도움을 받게 될 수도 있답니다. 연락이 끊긴 가족과 다시 연결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고요. 주말에는 친구들을 만나 서로의 소식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누려보세요.

사자자리 운세 LEO 07.23 – 08.22

  • 월요일, 직장에서 당신의 인기가 높아질 것 같네요. 동료들과 유머 코드가 잘 맞거나 승진을 준비하게 될 수도 있고, 중요한 목표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게 될 수도 있답니다. 발표 프로젝트가 있다면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높아지는 수요일에 진행해보세요.

처녀자리 운세 VIRGO 08.23 – 09.22

  • 재정 상황에 변화를 주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것 같네요. 수요일에는 잠재적 수입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장기적인 준비를 해 나가기로 결심하면서, 자신이 가진 기술과 재능을 더 잘 활용할 방법을 궁리하게 될 것 같아요. 주말로 갈수록 사랑운이 따라줄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천칭자리 운세 LIBRA 09.23 – 10.22

  • 월요일, 깊은 생각에 빠지게 될 수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어떤 결정을 내리는 데 평소보다 감정적인 태도로 임하게 될 수 있어요. 주말에는 당신의 애정 생활이나 친구들의 사랑 관계를 돌아보면서 무언가를 발견하고 깨닫게 될 것 같아요.

전갈자리 운세 SCORPIO 10.23 – 11.21

  • 이번 주의 키워드는 사랑과 낭만, 희망이 될 것 같네요. 월요일에는 평소보다 수용적인 태도를 갖게 될 것 같고요. 수요일, 사랑하는 사람들과 정신적으로 매우 가까운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금요일, 좋아하는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수자리 운세 SAGITTARIUS 11.22 – 12.21

  • 다이어트나 운동 관련 계획을 세울 예정이라면 월요일이 좋겠어요. 수요일,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고, 팀을 이끄는 당신의 능력이 상사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도 있답니다. 이번 주말은 집이 당신에게 좋은 장소가 되어 줄 것 같아요. 친구들을 초대해 요리 실력을 보여주는 건 어떨까요?

염소자리 운세 CAPRICORN 12.22 – 01.19

  • 월요일, 당신이 진지하게 임하고 있다는 사실을 가까운 사람에게 인지시켜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요일, 목표 달성의 순간이 바로 눈앞에 다가왔음을 직감하게 될 것 같네요. 이번 주말에는 당신의 삶에 사랑이 찾아올지도 몰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