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 송혜교 주연에다가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 의 김은숙 작가, <비밀의 숲> 연출까지 최고의 제작진들만 모였다. 벌써부터 2022년의 마무리가 제대로 될 듯 하다.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정보
더 글로리
장르 : 드라마, 휴먼, 복수, 스릴러
공개일 : 시즌1 2022년 12월 30일
시즌2 2023년
몇부작 : 시즌1 - 8부작
시즌2 - 8부작
러닝타임 : 시즌1 384분 7초
시즌2 미정
연출 : 안길호
극본 : 김은숙
제작 : 스튜디오 드래곤, 화담픽쳐스
출연 :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시청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는 2016년 <태양의 후예> 이후 송혜교 배우와 김은숙 작가의 약 6년만의 재회이다. 또한 송혜교 배우의 첫 넥플릭스 작품이기도 하다. 또한 김은숙 작가가 집필하는 첫 복수극이자 처음으로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 받았다고.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줄거리 및 주인공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는 어린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고 치밀하게 준비한 복수와 그 복수에 속수무책으로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고등학교시절 가난하다는 이유로 심각한 학교폭력을 당하고 트라우마속에 살다 생을 걸고 복수를 하는 문동은 역을 송혜교 배우가 맡았다. 굉장히 다크한 역할일 것 같은데 한 번도 그런 면을 본 적이 없어서 기대가 되는 모습이다.
성형외과 의사이자 동은의 칼춤을 추는 망나니 역엔 이도현 배우가 맡았다. 이도현은 <스위트 홈> 이후 2년만에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이기도 하다. 동은의 학교폭력 가해자이자 인플루언서로 완벽한 인생을 살고있지만 동은으로부터 점점 숨통이 조여오는 박연진 역엔 임지연 배우가 맡았다. 임지연 배우또한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줄듯!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관련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의 제작사이자 관련주는 화앤담픽쳐스이다. 드라마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스튜디오드래곤의 자회사로 <스물다섯 스물하나>, <미스터 선샤인>등의 작품에 참여한 바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는 총 2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2부에 대한 정보는 1부공개와 여론 반응을 본 후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