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코시 블루투스 키보드 리뷰

반응형

블루투스 키보드가 있는줄 알고 서피스 거치대를 산거지만 다른 곳에 있다고 해서 그냥 또 새로 샀다

요즘 못나가서 그런가 지름신이 장난아니게 온다 + 쿠팡 로켓배송 

 


코시 멀티 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

33100원

 

https://www.coupang.com/vp/products/22895692?vendorItemId=3153361182&isAddedCart=

 

코시 멀티 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 KB3139BT

COUPANG

www.coupang.com

실버+화이트 색상이 내 서피스랑 제일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찾았는데 생각보다 저 조합이 은근 없어서 당황스러웠다.

원래 이것도 엄청 마음에 든 건 아니었는데 로켓배송 되는게 이 제품밖에 없고 가격대도 나쁘지 않아서 구매

 

구성은 간단하게 키보드 + 건전지 2개 + 설명서

설명서는 쿨하게 안읽어봄

 

기존 내 아이템들이랑은 색조합이 너무 잘 맞아서 좋다.

블루투스 키보드의 가장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페어링?? 타자 속도보다 입력속도가 안따라주다 보니까 답답해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거 굉장히 싫어하면 안사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그 전부터 블루투스 키보드를 써왔던 사람이라 그 점을 감안하고 산 것.

그러나 그 이외에도 너무 많은 단점들이 있어서 다른 제품들보다도 더 이 제품을 비추천한다.

 

일단,

1. 저 코시 로고가 너무 커서 거슬림...

로고가 예쁘지도 않아서 더 거슬린다.

 

2. 저 윈도우 버튼은 왜이렇게 큰지...

시작버튼 누를 일도 별로 없는데

한/영 버튼 옆에 있어서 한/영 변환 할때마다 시작버튼 눌려서 너무 거슬린다.

 

그리고 제일 빡치는 건,

3. 한 번 눌리면 계속 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심지어 글 올리는 와중에도 저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일 빡치는 건 백스페이스 버튼이 눌릴때이다

썼던거 계속 지워져서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야 한다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 지 2일밖에 안돼서 당분간은 계속 쓰겠지만 언제 때려부술진 장담 못하겠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