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정보 공유

인비서류제출 8 - 바이오메트릭스 지문 및 사진 등록

반응형

예약한 날짜에 맞춰서 찾아간 캐나다 비자센터

 

예약을 변경하고 싶어서 홈페이지로 들어가 이메일로 받은 예약 번호를 입력했더니 계속 조회가 되지 않았다

일단 예약 메일과 pdf파일은 다 받았으니 심각하게 생각하진 않았지만 방문시간을 너무 변경하고 싶었고 어떻게 눌러도 계속 조회가 되지 않았다.

결국 전화를 했는데 아침 내내 전화를 받지 않다가 점심에 겨우 전화를 받았다. 심지어 앞에 설명도 엄청 김

네시 이십분 예약이었는데 그 전에 아무때나 일찍와도 된다는 답변을 받았고 한 시 쯤에 도착했다

cic 홈페이지에서 받은 biometrics pdf 파일과 비자센터 예약후에 이메일로 받은 pdf파일, 여권을 들고가면 된다.

 

서울역 4번출구에서 10분정도 걸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었다

프린트해간 종이파일에 이름과 주소, 사인 등 몇 가지를 기입했고

10~15분 정도 대기한 후 창구에서 접수 하고 또 10분 정도 기다린 후에 지문등록과 사진촬영을 마쳤다 (수요일 방문)

등록후 따로 홈페이지 들어가서 할 일은 없고 이제 워킹홀리데이 비자가 확정되었다는 메세지만 기다리면 된다.

할게 매우 힘든건 아니었지만 이것저것 자잘한 준비가 많았던 워킹 홀리데이 준비ㅜ

 

https://jordy2062.tistory.com/245

 

워킹홀리데이 인비테이션 받았어요, 후기

캐나다 정부 사이트에 이메일 알람 설정을 해놨는데 3월 8일 아침에 이메일이 왔다는 알람이 떴다 당장 사이트에 접속했더니 다음과 같은 상태가 떴고 10이라는 숫자와 start application 이라는 단어

jordy206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