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레 콩바탕트 : 그녀들의 전쟁 공개 및 평점
이번주 목요일(19일) 벨기에와 프랑스에서 핫했던 드라마 <레 콩바탕트 : 그녀들의 전쟁>이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는 소식이 들려와 이것저것 정보를 가져왔다. 역사적인 고증에서 약간의 논란도 있었기에 어떤것이 있었는지 또한 캐스팅은 누구인지 알아보았다.
넷플릭스 레 콩바탕트 : 그녀들의 전쟁 정보
장르 : 드라마 역사
에피소드 8개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공개일 : 1월 19일
제작 : 알렉상드르 로랑
출연 : 오드레 필뢰로, 쥘리 드 보나, 카미유 루, 소피아 에사이디, 상드린 보네르, 체키 카료
넷플릭스 레 콩바탕트 : 그녀들의 전쟁 줄거리
1914년 프랑스와 독일의 전쟁 당시, 활약한 네 명의 여성 마거릿, 캐롤라인, 아그네스, 수잔에 관한 이야기
프랑스 벨기에 합작 드라마 <레 콩바탕트 : 그녀들의 전쟁> (2022)은 프랑스의 TF1, RTBG를 통해 작년 가을 방영되었던 작품으로 넷플릭스가 월드 와이드 배급권을 획득해 이번 주 목요일(19일) 공개가 된다.
드라마 레 콩바탕트 : 그녀들의 전쟁은 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군인을 치료하는 수녀와 간호사, 비밀 정보를 입수하게 된 성 노동자, 남편 대신 트럭 공장을 맡은 뒤 다른 여성들과 구급차를 만드는 여성 등 각기 다른 상황에서 전쟁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 4명의 여성들에 관한 이야기다. 프랑스와 벨기에에서 방영되었을 당시 고증에 대한 문제점들이 제기가 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이야기라는 평을 받은 바가 있다. 그렇기에 넷플릭스에서도 배급권을 획득하지 않았을까.
넷플릭스 레 콩바탕트 : 그녀들의 전쟁 평점 및 후기
확실히 기존에 있던 시리즈를 가져와서인지 평점은 다 높다. 로튼토마토는 86%, IMDb는 7.4로 매우 상위권. 가상 인물이지만 배경은 다실화라서 흥미롭게 보았고 완성도 자체가 높아서 시간가는 줄 몰랐다는 평이 많았다. 개인적으로도 궁금해서 한번 시간나면 볼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