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썸바디 노출 정보 후기 및 줄거리 (스포있음)
<은교>감독의 넷플릭스 드라마작이라고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던 넷플릭스 드라마 썸바디. 요즘 볼게 없어서 바로 시청했고 간단한 후기와 줄거리, 노출정보까지 적어봤다. 드라마 다 보기 귀찮은 사람들을 위해서 스포까지 한번에 가져와봄.
넷플릭스 드라마 썸바디 정보
https://jordy2062.tistory.com/425
넷플릭스 드라마 썸바디 노출정보
넷플릭스 <썸바디>는 영화 <은교>의 노출 화제성을 이용해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내용보다는 노출에 대한 기대감으로 보는 사람이 많을텐데 노출씬 없는 야함을 연출하려고 한 것 같아 노출을 기대한 사람에겐 실망이 될 수도 있겠다. 여자라 그런지 애초부터 그런 기대감이 없었는데 다른 후기들은 은교가 훨씬 노출 수위가 높다고.
넷플릭스 드라마 썸바디 줄거리 및 후기
(스포없음)
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 김 섬은 어렸을 때부터 프로그래밍에 남다른 두각을 드러내 한 여자 개발자의 눈에 들어 함께 '데이팅 앱'창업을 하게 된다. 아스퍼거증후군으로 인해 김섬은 말을 필터링하지 않으며 공감 능력이 결여되어 주변에 사람이 많이 없으며 자신이 어렸을때 얻은 오락기로 만든 인공지능과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다. 그 중 김섬이 만든 데이팅 앱을 이용하여 취미로 살인을 저지르는 성윤호(김영광)는 김 섬이 본인과 동질감을 느끼고 같은 감정을 느끼도록 김 섬을 이용한다. 그 와중에 또다른 범죄를 저지르게 되면서 김섬의 친구 기은(김수연), 목원(김용지)와도 엮이게 되는 이야기.
'데이팅앱'이라는 범죄도 그렇고 '인공지능'이라는 소재도 그렇고 딱히 끌리는 주제가 아니라 그런지 볼때 많이 넘기면서 봤는데 그게 그렇게 후회가 되지는 않는다. 처음에 윤오의 살인에 대해서 자세히 나오는건가 싶었는데 딱히 그런것도 아니였으며 섬, 기은, 목원의 스토리도 너무 개연성 없이 딱딱 끊긴 느낌이라 갈피를 잡기 힘들었다.
결말
(스포있음)
윤오가 저지른 살인들로 인해 경찰들은 냄새를 맡기 시작하고 사만다정이 자신이 죽인 여자들의 얼굴을 이용해 윤오에게 매칭시켜 불안감을 극에 달하게 한다. 평소 감정 없이 사람들을 아무렇지 않게 죽이고 행동하던 것과 다르게 비이성적인 행동을 하는 윤오를 보고 섬은 그의 얼굴에서 두려움을 읽게 된다. 본인과 같은 AI와 같은 감정을 느껴 완벽한 세계라 생각했지만 그에게도 오류가 있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결국 김섬은 성윤호를 죽이게 된다. 처음 로드킬당해 죽어가던 고양이가 두려움에 떨고 있을 때 죽음으로 보내주라던 윤오의 말. 두려움에 떨고 있던 윤오를 보내주는게 맞는 일이라 생각한건지 섬은 윤오가 준 연필깎이 칼로 그를 그어버린다.
고퀄리티의 살인컨텐츠들이 많아서그런지 아쉬운부분이 참 많은것 같았던 넷플릭스 썸바디. 대신 김영광 배우의 연기를 처음봤는데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다. 개인적으로는 노출과 잔인함 수위가 그렇게 센 느낌은 안드는데 그래도 잔인한거 못보거나 노출씬이 부담스러운 사람에게는 비추이다. 그 외에는 킬링타임용으로 보면 괜찮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