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REVIEW/ETC

살인 안드로이드 인형 공포영화 메건 예고편 및 개봉일

곤지지 2022. 10. 25. 08:01
반응형

공포영화로 유명한 제임스 완 감독이 제작한 공포영화 <메건>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살인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인형을 소재로 한 영화인데 뭔가 신선하면서도 예전것들을 많이 섞어놓은 느낌이다. 

 

 

메건 개봉일 및 정보

감독 : 제라드 존스톤, 제임스 완, 아킬라 쿠퍼

출연 : 제나 데이비스, 앨리슨 윌리암스, 바이올렛 맥그로우

개봉일 : 2023년 1월 13일

장르 : 공포 / 스릴러

 

살인 안드로이드 이야기인 <메건>은 제임스 완 감독의 아트몬스터 프로덕션과 제이슨 블룸의 블룸하우스 프로덕션이 공동제작했다. <메건>은 5년만의 공포 영화 복귀작이었던 2021년 <말리그넌트>를 맡은 제이슨 완, 올해 10월 촬영을 시작한 컨저링 유니버스 아홉 번째 작품인 <더 넌2> 의 각본을 집필한 아킬라 쿠퍼, 공포 영화 <하우스 바운드>를 연출했던 제라드 존스톤이 감독을 맡았다. 공포영화계의 어벤져스멤버들의 합작이랄까. 

 

공포영화 메건 줄거리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어린 조카 '케이티'를 양육하게 된 젬마가 메건 프로토타입을 테스트하기 위해 케이티와 함께 지내게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 시간이 지날수록 메건은 점점 케이티에게 집착하며 도를 넘어서게 되고 젬마는 그걸 막으려고 한다. 예고편 보니까 막 네발로 뛰어가던데 메건이 얼마나 기괴하고 잔혹하게 행동하는지가 관람 포인트가 될 것 같다. 

 

 

공포영화 메건 캐스팅

 캐스팅또한 어마어마하다. <겟 아웃>에서 흑인 남자친구를 섬뜩한 자신의 집으로 데리고 가는 백인 여성 로즈 역할이었던 앨리슨 윌리암스가 주연인 '엠마'역을 맡았다. 안드로이드 인형인 메건을 만들고 조카인 '케이티'에게 소개시켜주지만 점점 선을 넘는 메건을 막기 위한  겟아웃에서도 그렇고 걸스에서도 참 재밌게 봤었던 캐릭터라서 연기력은 보장될 것 같다. 

 

 

 

 이미 제임스 완 감독이 전에 프로듀싱을 맡았던 '에나벨'과 매우 비슷한 소재이지만 워낙 공포영화로 유명한 감독들의 합작이고 또 요즘 시대와 맞는 안드로이드가 탑재한 인형이라니 또 어떻게 연출할지가 기대되기도 한다. 이렇게 춤추는데 궁금해질 수 밖에 없는 듯. 

 

반응형